
안녕하세요. 파이어족 꼰동입니다.
오늘 12월 9일부로
하나마이크론 구주주 유상증자 청약공모가
완료하였습니다.
기존 주주분들께서 청약을 하셨는지
궁금해집니다.
저도 이번에 약 3000주 정도
청약을 진행하였고
이번 일반 배정에도 참여를 할 생각입니다.

일반 배정은 구주주들 중에서
신주인수권을 포기한..
즉 본인들에게 배정된 신주를 포기한
실권주가 나와야 일반 주주들에게
배정이 가능합니다.
실권주가 없다면
그만큼 경쟁이 치열해지겠죠.
오늘 종가 기준으로 22,400원이면
22,400원 - 18150원 = 4,350원
주당 4,350원의 이익을 보기 위해서
모험을 시도해 볼까 합니다.
물론 신주 상장하는 12월 29일(제 생일입니다.)
공모가액 18,150원 밑으로 주가가 떨어진다면
손해를 보는 것이지만 말이죠. ㅎㅎ

하지만 그동안 10년 넘게
해당 종목을 지켜봤고...
현재 회사 내부 상황으로 봤을 때는
그 밑으로 하락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어디까지나 예상입니다. 맹신하지 마세요.ㅎㅎ)
최근 이번주 하락은
3가지로 유추를 해볼 수 있는데
1. 기관, 외인의 단순한 수익 실현.
2. 실권주를 만들기 위한 주가 누르기.
3. 구주주 유증 청약 금액을 만들기 위한
매도
로 예상됩니다.
아직 회사에 대한 악재는 보이지 않는 상황이라
투자가치는 유효합니다.
차주에 전고점을 뚫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금까지 꼰동이었습니다.
| [주식용어] 인버스 레버리지 곱버스란?? (0) | 2021.12.20 |
|---|---|
| 21.12.16 2021년 12월 공모주 일정(12/16~12/31)_파이어족 꼰동이 (0) | 2021.12.16 |
| 하나마이크론 유상증자 13(Feat : 한투 기준 구주주 유상청약 신청방법) (2) | 2021.12.08 |
| 21.12.07우린 이미 살 때와팔 때를 알고 있습니다 (0) | 2021.12.07 |
| 하나마이크론 유상증자 12(Feat : 확정 발행가액 확정 공고) (0) | 2021.12.0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