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마이크론 유상증자 연기 8(Feat : 금일 8.95% 하락 마감)

직장인재테크

by 꼰동이 2021. 11. 15. 16:45

본문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파이어족 꼰동입니다.

오늘 하나마이크론 폭락으로 인해

아침부터 카톡이 쉬질 않네요...ㅎㅎ

물론 다른 종목들이 하락해도

카톡이 쉬질 않지만

오늘은 좀 심할 정도로

카톡이 울려댔습니다.

일단...

저도 개인투자자로서

리딩을 하거나

투자 추천을 드리는 업체가 아니라는 점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한낱 하나마이크론

10년된 주주로서

해당 업체에 오랫동안

근무를 해왔던 전 하나마이크론 직원으로서

많은 주주들과 정보를 교류하고

문의 사항에 대해서 답변만 드릴 뿐 입니다.


오늘 9% 가까이 하락을 했습니다.

말그대로 후덜덜 하셨을겁니다.

금요일에 sk하이닉스와

하나마이크론비나(베트남)의

중장기 계약을 맺음으로서

엄청난 호재로 큰 폭 상승을 바라셨던

주주분들은 실망을 하셨을 수 있습니다.

장 초반 26,800원까지 상승을 하면서

추가 상승을 기대 하셨을텐데 참으로 유감입니다.

저 역시도 기대를 했지만...

외인과 기관의 대폭 매도로

​주가가 주저 앉고 말았습니다.

금일 동향도

외인은 58만주 가까이 매도했고

기관도 61만주 매도를 하였습니다.

개인만 120만주 가까이 매수를 하였습니다.

저는 오늘도 매수를 하였습니다.

이유는 딱 한가지..

sk하이닉스와의 계약건으로 인한

일시적인 호재가 아닌...

삼성전자와 하나마이크론의 test 계약(1400억 규모)

sk하이닉스와 하나마이크론비나의 계약

이 두가지를 통한 향후 매출을 보고

투자를 하는 것입니다.

주가는 일시적으로 조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 계약은 확정이 되었고

그에 따른 매출 상승은

기정사실이기에 저는 투자를 선택한 것입니다.

또한 최창호 회장의 신주인수권 전량 매도가

남아있고, 유상증자를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주가 부양을 계속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있습니다.

물론 주가는 시장이 결정하는 것입니다.

매수와 매도가 결정하는 것이기에

제가 무조건 오른다고

말씀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전 믿고 가져가겠습니다.

아!!

과거 하나마이크론은 주가부양,

주주환원과 같은

인본주의적인 종목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현재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단지, 하나마이크론 경영진의

매출에 대한 이기심과 욕심을

믿고 투자를 해보겠다는 것입니다.

악플과 욕은 사절입니다.. ㅎㅎ

하고 싶으시면 직접 만나셔서

하시면 됩니다. ㅎㅎ

지금까지 꼰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